*제품 AS 진행 과정*
온라인 AS 접수 또는 가까운 매장 접수 > 본사 AS 수선 전달 > 수선 > 매장 또는 주소지 배송
접수해 주신 상품은 고객상담실 담당자 확인 후, 맡겨주신 매장이나 원하시는 주소지로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.
이에 약 10일~ 14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부자재 및 수선 방법에 따라 기간이 추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.
AS 수선 접수 후 상품 상태에 따라 수선이 불가할 수 있으며, 일반 수선보다 수선비용이 추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
-품질 보증기간(1년)이 경과한 상품의 하자 발생 시, 한국소비자원에서 고시한 피해 보상기준에 준하여 감가하여 보상해드립니다.
상세 기준은 한국소비자원 홈페이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
http://www.kca.go.kr/brd/m_24/list.do?multi_itm_seq=1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