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인터넷 보안 설정 변경
1) Explorer 메뉴의 [도구 > 인터넷 옵션 > 보안 탭 > 사용자 지정 수준] 클릭
- 설정 에서 Active X 컨트롤 및 플러그인 관련 항목 모두 '사용'에 체크
- 사용자 지정 설정을 '최소' 로 설정
2) [개인 정보 탭 > 인터넷 영역 설정] 바를 하단으로 내려 모든 쿠키 허용' 으로 변경
3) 모든 설정 후 컴퓨터 재부팅 결제 페이지로 들어가서 새로운 Active X 설치 후 진행
2. 안심 클릭 플러그인 재설치
- PC경로 :'C':WINDOWSsystem32에서 dll 파일 삭제 후 주문서 작성 페이지 방문하여 재설치
3. 위 두 가지 방법대로 진행했지만 문제 해결에 되지 않는 경우
- 도구 > 인터넷 옵션 > 고급 탭에서 '고급 설정 복원', '원래대로' 클릭한 후 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