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의 배송은 배송 방법과 수령 지역 및 택배사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.
대부분의 경우 결제를 확인한 날로부터 2~3 영업일 이내에 상품을 발송하고 있습니다.
주문 후 일정 기간이 지났음에도 상품이 배송되지 않는다면 [ 마이 페이지 > 나의 주문 처리 현황 화면에서 배송 중에서 배송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1. 배송 상태가 "상품 준비 중"인 경우, 고객센터(☎1588-3931 월~금요일 10:00~18:00/주말,공휴일 제외)또는 1:1문의 게시판에 연락하여 발송 여부를 확인 후 취소 가능합니다.
2. 배송 상태가 "배송 중"인 경우, 배송 중 > 주문 처리 상태 > 택배사 > 아래 송장 번호를 클릭하시면 배송 추적 버튼을 통해 상품의 위치 확인이 가능합니다.(단, 출고 당일은 송장 추적 불가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