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개편 작업으로 PC에서 사이트 접속 시 카테고리가 정상적으로 클릭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상단 기획전, SALE 메뉴 클릭 시 반응이 없을경우 브라우저에서 쿠키기록삭제를 해주시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주의) 저장된 비밀 번호 및 기타 로그인 데이터가 삭제 될 수 있으니
반드시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삭제만 체크 후 데이터 삭제 바랍니다.
[Microsoft Edge]
Microsoft Edge 브라우저 도구바에서 설정을 선택하고 개인정보, 검색 및 서비스를 클릭
검색 데이터 지우기에서 자율 항복 선택 팝업창에서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삭제 체크 후 지금 지우기를 클릭해 주세요.
[Chrome]
크롬 브라우저 도구바에서 방문기록 클릭 후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팝업이 뜨면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 체크 후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해줍니다.
[Naver Whale]
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도구바에서 방문기록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팝업이 뜨면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체크 후 데이터 삭제를 해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