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용안내 FAQ

뒤로가기
제목

[주문/결제] 안심클릭 계열 카드 결제 창이 뜨지 않아요.

작성자 PRENDANG(ip:)

작성일 2021-06-29

조회 4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1. 인터넷 보안 설정 변경


1) Explorer 메뉴의 [도구 > 인터넷 옵션 > 보안 탭 > 사용자 지정 수준] 클릭

- 설정 에서 Active X 컨트롤 및 플러그인 관련 항목 모두 '사용'에 체크

- 사용자 지정 설정을 '최소' 로 설정


2) [개인 정보 탭 > 인터넷 영역 설정] 바를 하단으로 내려 모든 쿠키 허용' 으로 변경


3) 모든 설정 후 컴퓨터 재부팅 결제 페이지로 들어가서 새로운 Active X 설치 후 진행



2. 안심 클릭 플러그인 재설치

- PC경로 :'C':WINDOWSsystem32에서 dll 파일 삭제 후 주문서 작성 페이지 방문하여 재설치


3. 위 두 가지 방법대로 진행했지만 문제 해결에 되지 않는 경우

- 도구 > 인터넷 옵션 > 고급 탭에서 '고급 설정 복원', '원래대로' 클릭한 후 확인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  • FACEBOOK
  • INSTAGRAM
  • YOUTUBE
PRENDANG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