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용카드 결제 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, 아래의 원인을 확인하여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.
1. 비밀번호 입력 오류 비밀번호를 3회 이상 틀린 경우로, 카드사 유선연락 또는 방문처리
2. 유효기간 입력 오류 유효기간 월/년을 반대로 입력하지는 않았는지 확인
3. 재결제 시, 결제에 사용하는 카드가 월 이용한도를 초과한 경우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. 이런 경우 다른 카드를 사용하여 재결제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또한 최초 결제에 대한 승인취소/한도복구/환급은 재결제 완료일로부터 5~7 영업일 후 진행됩니다.
4. 해지한 카드의 안전결제(ISP) 서비스 내용이 계속 나타나 결제 불가능
- 시작 > 검색의 "파일 또는 폴더 찾기" 에서 *.vcard 를 찾습니다.
- 검색결과에서 찾아진 모든 파일을 삭제합니다.
5. 안전결제(ISP)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신청했으나 결제 불가능 KB(국민)카드, BC(비씨)카드마다 각각 ISP가 신청되어 있어야 합니다.
-결제 도중 같은 오류가 지속적으로 발생한다면, 화면을 캡처하여 1:1 문의 연락 부탁 드립니다. 월요일~금요일 오전 10시~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. (주말 및 공휴일 제외)
[화면 캡쳐방법]
1. 원하는 화면에서 키보드 방향키 상단에 "Print screen" 키
2. 그림판 실행
3. 붙여넣기(Ctrl+V) 후, 저장